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연제형,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캐스팅…훈남 교생으로 여심 저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제형,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캐스팅…훈남 교생으로 여심 저격


    배우 연제형이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에 합류하며 훈남 교생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3일 “연제형이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덕질전도사’ 짝꿍 아리를 만난 후 덕질의 세계를 알게 된 18살 고등학생 유희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훈남 교생 재현에게 입덕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는 로맨틱 코미디다.

    연제형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희네 반 훈남 교생 재현 역을 연기한다. 연제형은 잘생긴 얼굴처럼 공부도 잘하는 재현을 통해 유희가 덕질을 할 수밖에 없는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서 다정한 밀크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은 연제형은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연제형은 ‘막돼먹은 영애씨17’를 통해 코믹연기는 물론, 시니컬한 매력과 풋풋한 로맨스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캐릭터임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연제형은 `오늘도 덕질하세요` 뿐 아니라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 훈남 형사 이기영 역으로 합류하며 기대주 행보를 이어나간다.

    한편 연제형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오는 9일 올레KT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며, 16일부터 매주 수, 일요일 네이버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