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신곡 ‘FEEDBACK` 2차 티저 영상 공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완전체 컴백곡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피아노를 치거나 운동을 하는 등 공백기 동안의 모습과 오버랩 되는 각자의 활동에 몰입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어지는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빈 극장에 멤버들이 모여앉아 무언가를 관람하는 모습이 그려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흘러나온 `피드백 피드백 피드백 줘요`라는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강한 중독성을 선보이며 앞서 레이디스 코드가 예고한 신나는 `레코표 NEWTRO-FUNK`(뉴트로 펑크)`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앞서 2년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신나는 음악으로 돌아오길 바랐던 팬들의 소환에 응답한 곡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았었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