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신곡 ‘아예’ 후렴 멜로디와 ‘약속해 춤’ 깜짝 공개


위너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AH YEAH (아예)’ 후렴구 멜로디와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에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AH YEAH (아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아예’ 핵심 후렴구를 비롯해 포인트 안무와 멤버들의 스타일 변화까지 베일을 벗었다. 위너의 신곡이 한 눈에 압축된 티저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아예’를 외치는 멤버들의 합창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반주와 청량한 멜로디가 귀를 잡아 끈다. 블루와 화이트 조합으로 의상 톤을 맞춘 위너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재기 발랄한 안무로 화면을 꽉 채웠다.

특히 ‘우리 딱 약속해. 난 친구는 못해. 깨끗하게 아예. 가끔 참 야속해. 사랑 빼면 원래 우린 남이야 아예’라는 가사에 맞춰 이른바 ‘약속해 춤’이 공개됐다.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펴고 좌우로 흔들며 약속하는 손짓을 연상케 하는 유쾌한 안무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너 멤버들의 컬러풀한 헤어스타일 변화도 돋보인다. 승윤은 레드 와인, 승훈은 오렌지색으로 파격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낸다. 진우는 금발로, 민호는 애쉬 브라운의 헤어스타일로 이미지에 신선한 변화를 줬다.

위너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예’는 냉정한 이별의 감정이 쿨하게 표현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다. 이별을 예고하는 가사와는 다르게 밝고 청량한 느낌의 타이틀곡으로 위너만의 반전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신보 ‘WE’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들이 WINNER라는 그룹으로 뭉쳤을 때 발현하는 시너지를 내포하고 있으며, 올해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위너’의 또 다른 시작과 다짐을 담았다. 음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