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명장이 만든 선물세트…롯데닷컴서 단독 판매
롯데e커머스와 롯데제과가 협업해 ‘고급 초콜릿 세트’를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보인 제품은 ‘길리안 셰프 컬렉션 기프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고객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을 얻은 제품입니다.

길리안 초콜릿은 전 세계적으로 14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특히 ‘길리안 셰프 컬렉션 기프트’의 경우 초콜릿 명장으로 유명한 김은혜 셰프가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파이널 2018’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레시피를 응용한 독창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길리안 카페와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는 유일하게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만 판매합니다.

이번에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길리안 셰프 컬렉션 기프트’는 일반 길리안 초콜릿과 달리 추가적인 포장을 하지 않고도 바로 선물 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구성됐습니다. 사각모양 초콜릿 윗면에 초콜릿 재료인 유칼립투스 잎 무늬를 넣어 기존의 초콜릿들과 차별화를 했습니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와 밀크 초콜릿, 헤이즐넛 등이 어우러진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과, 유칼립투스와 레몬의 상큼함을 다크초콜릿에 입힌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 초콜릿’이 각 2개씩 구성됐습니다. 세트당 3만 5,000원입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