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슬럼프 짜릿하게 날리는 박보검의 ‘털업댄스’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흥폭발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박보검이 비주얼 만큼 빼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인 곳은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는 배우 박보검의 출구 없는 매력을 담은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직장인으로 변신, 동료들과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무기력하고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짜릿한 순간을 흥겨운 댄스로 표현해 주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커피 코카-콜라’ 처럼 오후의 나른함을 날리는 활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박보검은 짜릿한 ‘커피 코카-콜라’를 즐기며 특유의 밝은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직장동료들과 흥겨운 댄스를 즐기며 오후의 무기력함을 깨우는 활력 가득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며 ‘활력요정’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간간이 보인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한 박보검을 본 스태프들은 “오후 피곤함이 확 사라졌다”며 “못하는게 뭐야?”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훈훈한 직장인으로 변신한 새로운 모습과 시선을 압도하는 댄스 실력으로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박보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