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제 7회 크리에이티브포럼(DCF) 개최
대신증권이 다음달 6일, 오후 2시에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제 7회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DAISHIN Creative Forum7th)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국민캐릭터 `라이언(Ryan)` 브랜드 총괄자와 88올림픽 마스코트 호돌이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입니다.

첫 번째 강연은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을 담당한 윤영진 카카오 브랜드 IP팀 이사가 `캐릭터에서 셀러브리티로, 무표정 라이언의 NEXT 행보`라는 주제로 설명합니다.

이어 진행되는 강의에서는 김현 디자인파크 고문이 나서 `캐릭터와 브랜드`라는 주제로 호돌이의 탄생 과정과 50년간 디자이너로서 진행한 다양한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하며 브랜드 디자인의 중요성을 전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은 대신증권 공식 페이스북이나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입니다.

신청자 가운데 총 200명을 추첨해 초대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포럼은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가 가지는 힘을 조명할 수 있는 자리"라며 "2019년에는 단순한 세미나를 넘어 각계 각층의 크리에이티브들과 고객들이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서로 공유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