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 2019학년도 봄학기 학부 전체 MT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홍천 대명 콘도에서 학부 2019년 봄학기 MT를 개최했다.
이번 MT는 학부 전체(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관련 계열을 학습하는 학생들,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학생들끼리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고 학교 관계자는 전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한숙영 학부장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MT에 참가한 학생들을 위해 소믈리에 특강을 진행하며 와인과 소믈리에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학부 전체가 공유할 수 있어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호텔관광경영학부 학생회장은 “이번 MT는 교수와 학생의 소통시간, 선?후배들의 친교의 장, 레크레이션, 특강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1박 2일 동안 알찬 일정으로 학생들 모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다”고 언급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국가지원 인턴십 제도인 글로벌대학현장학습, 한미대학생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경제적 부담이 많은 학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재학생이 항공예약실무, 여행사경영론, 호텔관광영어, 호텔관광중국어 등 기초, 심화 과목 중에서 과정 필수 8과목 이수 시 항공서비스전공과정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한숙영 교수는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원격교육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삼성, 대한항공, 신세계, CJ 푸드, 대명레저 등 다양한 학술 원격교육 협약 체결을 통해 산업인력의 재교육 시스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