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Z-GIRLS&Z-BOYS, 베트남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활동 시작 ‘세계로 뻗는 아이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Z-GIRLS&Z-BOYS, 베트남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활동 시작 ‘세계로 뻗는 아이돌’


    그룹 Z-GIRLS(지걸즈)와 Z-BOYS(지보이즈)가 글로벌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3일 오전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한 Z-GIRLS와 Z-BOYS는 해외 프로모션을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베트남에 도착한 Z-GIRLS와 Z-BOYS는 14일(현지시간) 베트남 프로모션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갖는다.

    또한 Z-GIRLS와 Z-BOYS는 오는 15일 오후 (현지시간)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 참석한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베트남에서 열리고 있는 팝스 어워즈는 POPS Worldwide(팝스 월드와이드)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베트남 가수들의 업적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3000 여명 관객과 함께 하며, FPT TV와 ‘POPS Music’ 유튜브 채널, POPS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Z-GIRLS와 Z-BOYS는 이번 팝스 어워즈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메인 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Z-GIRLS와 Z-BOYS는 19일까지 베트남 프로모션을 통해 매체 인터뷰 및 현지 방송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베트남 일정을 마무리하면 인도네시아, 필리핀으로 이동해 해외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지난 2월 ‘No Limit’(노 리미트)와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로 각각 데뷔한 Z-BOYS, Z-GIRLS는 아시아 7개 국가를 대표하는 소년, 소녀들이다. 월드 와이드 아이돌을 예고한 이들은 웹 예능 ‘Z-POP SCHOOL : A to Z’(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콘서트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 등 다양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