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새 앨범 `±0` 두 번째 무빙 티저 전격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두 번째 무빙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두 번째 무빙 티저를 게재하며 화제를 모았다.
무빙 티저 속 정세운은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깊고 다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크와인 컬러의 실크 셔츠에 초커로 색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정세운은 입에 열쇠를 문 채 강렬한 시선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특히 아슬아슬하게 흔들리는 열쇠와 나른하게 깜빡이는 눈빛은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8개월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무빙 티저로 새로운 분위기를 가득 발산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이후 정세운은 한층 더 다채로운 콘텐츠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킬 계획이다.
정세운은 데뷔곡 `JUST U`를 비롯해 `BABY IT`S U`, `20 Someth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7월 발표한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을 통해 특유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깊은 감성과 청량미가 가득한 힐링을 선사하며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 바 있다. 더불어 앨범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진가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OST와 뮤지컬, 방송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유명 드라마 OST에 잇따라 참여해 `OST계 샛별`로 자리매김에 성공했고, 최근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에 발탁돼 개막을 앞두고 있다. 또한, tvN 디지털 예능인 `별자리 라이브`를 비롯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해 유쾌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