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개학 맞이 학교공부,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으로 `수준별학습 OK`
금주부터 본격적인 초등학교 개학이 시작되었다. 새학기가 되면 학교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도 많지만 학부모들은 자녀가 학교공부를 잘 따라갈 수 있는 선행학습이나 방과후학습 등 역시 신경 쓰인다.

이에 주변의 초등과외나 초등학원가는 학생들로 북적이며, 강남의 대치동학원의 경우 수업 전부터 자리쟁탈전이 치열한 교실도 심심찮게 보인다. 이처럼 부모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초등학생 자녀의 상위권 성적을 위해 노력 중인데 최근 스마트학습에 최적화된 초등학습지 시장도 눈여겨볼 만하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 역시 초등학원이나 과외를 대체할만한 스마트 홈스쿨링의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밀크T초등이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초등과외와 같이 아이의 성적과 성취도에 따른 수준별학습이 가능하기 때문. 수준별수학은 스토리텔링 개념학습부터 연산게임, 유형별문제, 최고수준문제, HME(수학경시대회)까지 초등학생이 `수포자`가 되지 않도록 수학에 대한 흥미를 키워준다.

초등학습지 밀크티 수준별영어의 경우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 문법, 단어 등 영역별 맞춤 영어학습이 가능하며, 영어도서관과 영어노래, 미국교과서 읽기 등 다양한 활동 역시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영어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원어민과도 유창하게 대화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실제 학습생과 그의 부모들은 "학원가기 싫어하는 아이에게 밀크T초등을 접하게 했더니 공부를 너무 즐거워한다. 시키지 않아도 자기 스스로 학습을 찾아서 먼저 하거나 초등학습시간을 기다릴 때가 더 많아졌다"는 등의 실제 후기를 내놓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학생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밀크티 초등은 영어, 수학 수준별 수업 외에도 과목별 학교공부가 가능하며, 학교숙제도 해결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분야의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 진로교육 콘텐츠, 코딩교육 수업까지 기기 하나로 해결 할 수 있고, 다자녀라도 함께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및 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