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1절을 기념하며…"…홈런포로 '만세' 부른 강정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1절을 기념하며…"…홈런포로 '만세' 부른 강정호
    강정호(32·피츠버그 파이리츠)가 3·1절을 기념해 홈런으로 축포를 쏘아올렸다.

    시범경기에서 3번째 홈런포를 날린 그는 경기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SNS) 계정에 태극기 사진을 올린 뒤 "3.1절을 기념하며…만세"라는 글을 남겼다.

    강정호는 1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열린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 시범경기에서 0-0으로 맞선 1회초에 나와 상대 투수 J.A, 햅을 상대로 좌중월 솔로홈런을 터뜨렸다.

    강정호는 이날 2타수 1안타 1타점 2득점 1볼넷 1삼진을 기록했다. 경기를 마친 뒤 MLB닷컴과 인터뷰에서 "몸 상태는 괜찮다"라며 "지금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체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비와 베이스러닝 등 타격 외 요소에도 신경 쓰면서 정규리그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일절 완연한 봄날씨, 미세먼지는 ‘나쁨’…일부지역 비상저감조치

      제100주년 삼일절은 완연한 봄날씨를 나타내고 있으나 미세먼지는 여전히 ‘나쁨’ 상태다.1일 기상청과 국립환경과학원 등에 따르면 이날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영서·충...

    2. 2

      "건곤감리 순서가?" 3·1운동 100주년…태극기 상식, 얼마나 알고 있을까

      3·1 만세운동을 기념하는 삼일절이 100주년을 맞았다.삼일절은 우리나라 5대 국경일 중 하나로, 대한민국국기법 제8조에 따라 태극기를 게양한다.태극기를 다는 날은 삼일절, 제헌절(7월 17일), 광복절...

    3. 3

      [금요 만평] 일본發 미세먼지…

      조영남 기자 j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