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원, 스페인 기능성 화장품 `ISDIN` 독점 한국 사업 파트너 체결
헬스&뷰티&FMCG(일상생필품)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인 하이웨이원(대표이사 구자용)이 스페인에 본사를 둔 기능성 화장품 `ISDIN(이스딘)`에 대한 한국 총판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하이웨이원은 스페인의 대표 코스메슈티컬 기업 이스딘 사(社)의 선케어 제품과 비타민 앰플, 치료용 목적의 썬케어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식 수입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스딘은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1975년 설립된 이래 약국 선케어 시장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아과, 피부과, 산부인과 전문의 및 독성학, 알레르기 전문가 등 스킨케어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료자문단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를 비롯해 비타민 앰플, 썬케어 브러쉬, 보습 치료 제품, 임산부 전용 크림 등 썬 트러블 관련 피부 치료 및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페인 선케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케어 라인인 포토프로텍터(Fotoprotector)시리즈이다. 특히 밀리언 셀러인 이스딘 퓨전 플루이드 (50ml)는 햇볕에 노출되기 30분 전에 발라주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특유의 산뜻한 질감으로 어떤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SPF지수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끈적임이 없어 피부상태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텍스처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스딘의 포토프로텍터 시리즈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의 스팟 프리벤트 퓨전 플루이드부터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액티브 유니파이 퓨전 프루이드 컬러 ▲가벼운 데일리용의 퓨전 플루이드 ▲보습력이 뛰어난 유레아딘 퓨전 플루이드 ▲투명한 겔 타입의 아웃도어용 퓨전겔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겔 크림까지 다양한 상황과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주름개선 및 피부노화방지를 위한 제품 중 하나인 플라보C 울트라글리칸(FLAVO-C ULTRAGLICAN)과 플라보C 멜라토닌(FLAVO-C MELATONIN)은 피부를 밝고 젊게 만들어주는 울트라 글리칸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과학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스딘에서 만날 수 있는 노화방지 완화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다.

이스딘 브랜드의 한국 담당 매니저 산티아고에 따르면 이스딘은 스페인 선케어 분야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여 이미 유럽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그는 "이스딘 화장품은 피부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해 높은 품질과 뛰어난 피부 보호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라며 "요즘 피부 트러블의 가장 큰 요인으로 자외선을 들 수 있는데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스딘은 스페인과 유럽에서 이미 인정받은 대표 선케어 제품인 만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웨이원은 이미 지아자, 비올란, 크나이프, 아티스브러쉬 등의 국내 진출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둔바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여 이스딘 제품의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