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日 방송사, 中 플랫폼서 흡연 중인 김정은 영상 포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 민영방송사가 북미 정상회담을 위해 베트남으로 향하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의 한 역 플랫폼에서 휴식을 취하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다.

    TBS는 26일 이날 오전 3시 30분께 중국 남부 난닝(南寧)의 역 플랫폼을 촬영했다며 55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김 위원장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천천히 걸으며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었다.

    영상에서 김 위원장은 리용호 외무상, 최선희 외무성 부상으로 보이는 인물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또 김여정 노동당 선전선동부 제1부부장이나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장 추정 인물도 보였다.

    TBS는 김 위원장 등을 태운 특별열차가 30분간 정차했다며 이후 남쪽으로 향해 이날 오전 베트남 북부 동당역에 도착했다고 설명했다.
    日 방송사, 中 플랫폼서 흡연 중인 김정은 영상 포착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왕이 "북미정상회담 통해 한반도 비핵화 새 걸음 내딛길"

      왕이(王毅) 중국 외교 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2차 북미 정상회담을 통해 한반도 비핵화가 새로운 걸음을 내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26일 중국 외교부에 따르면 왕이 국무위원은 전날 베이징(北京)에서 열린 산시(山...

    2. 2

      김정은, 하노이 숙소 멜리아호텔 도착…오후 시내 참관 전망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6일 오전 11시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멜리아 호텔에 도착했다. 멜리아 호텔은 제2차 북미정상회담 기간 김 위원장의 숙소로 사용된다. 김 위원장은 27일 저녁 도널트 트럼프 미국...

    3. 3

      폼페이오 "'싱가포르 약속' 진전 이뤄내는 중요한 기회"

      '북미 관계 전환·항구적 평화 구축·완전한 비핵화'베트남 부총리와 회담…北 카운터파트 김영철과 만날지 주목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은 26일 이번 하노이 북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