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갤럭시 10주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정식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전예약 판매 모델은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3종 모델로 진행 되며 3월 5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출시일은 3월 8일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S10, 플러스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기어 아이콘X’의 후속작 ‘갤럭시 버드’ 를 지급하며 갤럭시S10e 구매 고객에게는 10,000mAh 무선배터리 팩을 제공한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카페 ‘핫딜폰’ 은 핫딜폰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 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핫딜폰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갤럭시S10 사전예약 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공기계, 제주도 왕복권, 10인치 태블릿PC, 갤럭시 버드, 전신 안마기 등을 내걸면서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핫딜폰 관계자는 “사전예약 혜택으로 제공되는 사은품목들은 전부 브랜드 있는 상품이며 당연히 정품이다. 핫딜폰에서 사전예약 시 푸짐한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공식 상위대리점의 제휴를 통해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10 사전예약 흥행에 이어 구형 모델인 갤럭시S9, 플러스를 포함하여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해당 모델들은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현재 갤럭시S8과 S9 플러스는 10차 재입고까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