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한길 건강 악화설 일축한 부인 최명길…"저희 잘 지내고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한길 건강 악화설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을 일축했다. 최명길 인스타그램.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을 일축했다. 최명길 인스타그램.
    배우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의 건강 악화설을 일축했다.

    최명길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정확치 않은 정보로 많은 분들이 걱정하셔서 올립니다"라며 남편 김한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명길은 "저도 당황스럽네요. 오늘도 집에서 책 보며 함께 운동하며 열심히 잘 지내고 있는데 말입니다. 확인도 되지 않은 사실을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마음의 상처가 되네요.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알렸다.

    앞서 한 매체는 김 전 대표가 급성 폐렴으로 입원했으며 건강이 악화된 상태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김 전 대표는 2017년 4월 폐암4기 선고를 받고 투병생활을 이어갔으나 지난해 건강이 호전되면서 완치를 앞두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10월에는 tvN '따로 또같이‘에 아내 최명길과 함께 출연해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최명길·김한길 럭셔리 하우스부터 훈남 아들까지, '따로 또 같이' 모두 공개

      최명길, 김한길 부부의 집과 아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따로 도 같이'에서 최명길, 김한길 부부의 합류가 그려졌다. 이와 함께 24년차 부부의 집과 일상도 선보...

    2. 2

      김한길 폐암 4기 극복→'따로 또 같이' 출연…"제작진도 몰랐다"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폐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면서 방영이 예정된 '따로 또 같이'에서의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김한길 전 대표는 지난 1일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3. 3

      '따로 또 같이' 김한길 "예능 출연 이유? 아내 최명길로부터 홀로서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표와 배우 최명길 부부가 동반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10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따로 또 같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