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2(저스투) JB&유겸, 첫 미니앨범 `FOCUS` 콘셉트 속 차가운 야성미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의 JB, 유겸이 차가운 야성미가 돋보이는 첫 미니앨범 콘셉트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GOT7이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 `Jus2`를 선보이고 내달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한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Jus2의 비주얼 콘셉트를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0시에는 JYP NATION 및 GOT7 공식 채널에 JB와 유겸의 개인 티저를 각 3장씩 추가 공개하고 두 사람의 음악 색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JB는 화려한 광택이 감도는 롱 코트를 입고서 힙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 저돌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겸은 훤칠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차갑고 세련된 매력을 강조했다. 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헤어 컬러, 블루와 그레이가 섞인 신비로운 눈동자 등을 통해 섹시함을 뿜어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GOT7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 Jus2는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의 만남`이라는 환상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남다른 카리스마와 매력을 내뿜는 JB, 유겸은 본인들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조합해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한다.
최근 JB와 유겸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Jus2`라는 이름으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들은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한편 JYP는 Jus2의 타이틀곡과 앨범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새 유닛 출격을 알릴 계획이며, 3월 4일 타이틀곡 MV 선공개에 이어 앨범 `FOCUS`의 전곡 음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