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과즙 100%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돌(Dole)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인 골든애플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이 큰 특징입니다.

이번 제품은 원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사이즈로 출시됩니다.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다소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해 5월 돌이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피치, 리치, 머스캣 제품의 누적 판매 수치가 400만 팩에 이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400만 팩 이상 판매될만큼 뛰어난 맛뿐 아니라 화려한 컬러감과 귀여운 사이즈로 SNS 상의 인증샷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이번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을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