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입 성공을 위한 재수학원 선택, EBS 강사진이 운영하는 여학생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지난 2019 불수능의 영향으로 한 교육시민단체가 손해배상소송까지 청구하면서 올해 수능 난이도에도 여파를 미칠 것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약 지난 해보다 난이도가 하락될 경우 대입 변별력은 떨어질 가능성이 크며, 현역 고3 학생들보다 시험에 대한 경험을 갖추고 있는 재수생들의 경우 더욱 유리한 입장이 된다.

이에 따라 올해 실시되는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재수생들의 싸움이라고 봐도 무방할 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재수 학원마다 각종 정규반을 마련해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능 및 대입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하지만 학원마다 제공되는 커리큘럼과 수업 체계 등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성적 상승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선 자신에게 맞는 학원을 찾을 필요가 있다.

재수 학원을 선택할 때는 학원의 장점보다는 자신에게 단점이 될 것들을 피하는 것들을 우선 순위로 삼아야 한다. 실제로 재수생들에게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 중 하나인 남녀 간의 이성 교제는 학업을 방해하는 것은 물론 수능 성적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지양하는 것이 적합하다. 따라서 최근에는 이를 피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을 나눠서 운영하는 재수 학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최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남, 녀 이성교제를 완벽히 차단한 구조로 섬세하고 감성적인 여학생들만의 기숙학원으로 운영, 관리되고 있다. 또한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최근 `2020 재수정규반`을 마련해 학업은 물론 생활까지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2020 재수정규반은 국, 영, 수 탐구 영역의 전과목의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습 플래너를 통한 계획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수능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학습 과정이 자연스럽게 몸에 베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에게는 매일 영어 듣기와 50개 이상의 영어단어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말마다 국, 영, 수 과목 수업 진도에 대한 확인 학습 시스템으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해당 학원은 수강생들을 위해 체력관리를 위한 요가프로그램 및 학습 생활 상담 프로그램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의 수능 레이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잡을 수 있다.

EBS강사이자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관련해 난이도 및 수험생 분포 등 다양한 이야기가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재수생들을 위한 2020 재수정규반을 마련했다"며 "장기간의 수능 레이스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재수 학원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월 17일 개강하는 재수기숙학원 한샘여자기숙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비용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