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혼성듀오 어쿠스윗, ‘막돼먹은 영애씨’ OST 달콤 하모니 러브테마 ‘Falling in love’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혼성듀오 어쿠스윗, ‘막돼먹은 영애씨’ OST 달콤 하모니 러브테마 ‘Falling in love’ 발표


    혼성듀오 어쿠스윗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를 선보인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자로 발탁된 어쿠스윗은 사랑 테마곡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 음원을 15일 공개한다.

    전편인 시즌16의 OST에도 참여해 ‘Brighter day’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어쿠스윗은 이번 발표곡을 통해 사랑의 온기를 띤 분위기로 드라마 전개에 청량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Falling 나도 모르게 / 네게 빠진 것 같아 / Falling in love with you / 네가 눈치 못 채rp / Slowly 다가갈 거야 / Falling in love with you’라며 간결하게 사랑의 감정을 혼성듀오 특유의 하모니로 완성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기분 / 떨리는 내 맘이 들리니 / 말로는 다 표현 못해 이 기분 / 사랑해’라며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이끌림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포근함을 전하고 있다.

    수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감각적인 음악을 발표해 온 프로듀서 메이저리거와 신예 김영곤의 합작 끝에 만들어진 이 곡은 팝스타일 멜로디 진행과 어쿠스윗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2015년 싱글 ‘들어봐요’를 발표하고 가요계 데뷔한 어쿠스윗은 여러 편의 드라마에 OST 가창자로 나서서 호응을 이끈 가운데 ‘Falling in love’로 드라마 속 러블리 한 줄거리 전개의 감성 지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은 새로이 합류한 ‘개저씨’ 정보석과 이영애(김현숙 분)가 첫 회 방송분에서 막강 코믹 역량을 과시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어쿠스윗의 ‘Falling in love’ 음원은 15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