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7일 새 EP앨범 [HELLO(헬로)] 발매…한정판 우표 나온다


로꼬(Loco)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다양한 MD 상품이 앨범과 함께 판매된다.

로꼬는 7일 오후 6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를 포함해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된 새 EP앨범 [HELLO(헬로)]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됐다. 프로듀싱에는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힙합씬을 이끌어가는 대세 및 신예 프로듀서들이, 피처링에는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pH-1(피에이치원), 이상, 우원재, 팔로알토(Paloalto) 등이 가세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앨범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머천다이즈(MD) 상품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머천다이즈는 로꼬가 그려진 한정판 우표, 로꼬의 입대일부터 전역일까지 표기한 스페셜 캘린더, 앨범 타이틀 `HELLO`가 새겨진 의류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일부터 어보브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소장 가치가 높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8일부터 시작된다.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를 비롯한 로꼬의 새 EP앨범 [HELLO(헬로)] 전곡은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