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롯데아울렛, 설 맞이 행사…불꽃놀이·마술쇼·전통놀이 풍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아울렛, 설 맞이 행사…불꽃놀이·마술쇼·전통놀이 풍성
    롯데아울렛은 2월 2일(토)부터 6일(수)까지 이어지는 설 명절 기간을 맞아 점포별 특성에 맞는 불꽃놀이와 풍선 마술쇼,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엽니다.

    여기에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아울렛 고객을 겨냥해 유·아동 설빔과 신학기 맞이 인기 상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백자동 1층 `전자현악공연`을 시작으로 `기대되는 새해, 불꽃 X 레이져쇼`를 펼칩니다.

    이어서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기해년, 로또를 뽑아라!` 행사를 통해 롯데상품권과 안마봉 등을 증정하고, 2월 2일(토)과 3일(일)에는 `가능동 밴드` 등 유명 인디밴드의 공연을, 2월 6일(수)에는 판토마임과 풍선을 활용한 `풍선 매직쇼`를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서는 임금님이 앉던 `용좌`와 병풍을 설치해 아울렛에 놀러 온 고객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 `궁중 체험 포토존`을 명절 전 기간 운영하고, 2월 2일(토)과 3일(일) 이틀간 아울렛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촬영과 궁중 전통 의상 대여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가격 할인 행사도 마련됐습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네파키즈 스쿨백 세트`를 9만 5200원, `소풍가방`을 3만 7500원에 판매하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닥스/MLB 키즈 설빔 상품전`을 1월 31일(목)부터 2월 6일(수)까지 열고, `닥스키즈 남아 구스다운`을 18만 3200원, `MLB키즈 맨투맨 티셔츠`를 2만 9000원에 판매합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파주점, 이천점, 김해점`에서는 나이키 신발, 스포츠 용품(의류 제외)을 추가 15% 할인하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데상트 신학기 상품을 30~80%,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라코스테 가을/겨울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합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 기간에는 많은 고객이 휴식을 위해 근교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쇼핑 행사는 물론,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롯데 아울렛은 2월 5일(화) 하루 전 점포 휴점합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