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경태, 한국당 최고위원 출마…"희망주는 대안정당 만들겠다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유한국당 조경태 의원은 30일 "한국당을 무기력한 야당이 아닌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대안 정당으로 만들겠다"며 2·27 전당대회 최고위원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조 의원은 국회 정론관 기자회견에서 "한국당은 웰빙·구태 정당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젊은 세대와 소통을 통해 남녀노소 모든 국민에게 사랑받는 정당이 돼야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조경태, 한국당 최고위원 출마…"희망주는 대안정당 만들겠다 "
    조 의원은 지난 2004년 총선 당시 여당이던 열린우리당 소속으로 부산(사하을)에서 당선되는 등 더불어민주당 계열 정당에 몸담으며 3선을 했고, 2016년 총선을 앞두고 한국당의 전신인 새누리당으로 당적을 옮겨 4선에 성공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국당, 오늘 강원 12사단 방문…GP 철수 현장 점검

      자유한국당은 30일 오후 강원도 인제에 있는 육군 12사단을 방문해 비무장지대 내 감시초소(GP) 철수 현장을 점검하고 군 장병들을 격려한다.이날 방문에는 나경원 원내대표, 정용기 정책위의장 등을 비롯한 한국당 원내...

    2. 2

      한국당 "문재인 대통령 딸 해외이주" 의혹 제기…靑 "후안무치, 응분의 조치할 것"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이 29일 문재인 대통령의 딸 다혜씨 부부가 동남아시아 국가로 이주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청와대는 이에 “자료 공개의 불법성을 확인해 응분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맞섰다.곽...

    3. 3

      홍준표, 황교안 당 대표 출마에 "국정농단당·병역비리당 되는 것 용납 못 해"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29일 당권 도전을 공식 선언한 황교안 전 국무총리에 대해 "당이 도로 탄핵당, 국정농단당, 친박당, 특권당, 병역비리당으로 회귀하게 방치하는 것은 당과 한국 보수 우파 세력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