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규선, SBS ‘빅이슈’ 출연…한예슬-주진모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규선, SBS ‘빅이슈’ 출연…한예슬-주진모 호흡


    배우 김규선이 팜므파탈로 변신한다.

    배우 김규선이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화려한 외모와 강한 욕망을 지닌 이명자 역으로 등장, 강렬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예고한다.

    김규선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매주 한 건 스캔들을 쫓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리는 성공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작품.

    극중 김규선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선데이통신의 취재 2팀장 이명자 역을 맡았다. 이명자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늘 셀럽을 꿈꾸는 인물이자 자신의 목표를 향한 강한 욕망의 소유자.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담대한 행동력으로 취재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능력자이자, 사람을 불러 모으는 능력 또한 탁월한 커리어우먼으로 화려한 팜므파탈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규선은 씩씩하고 밝은 매력을 보여준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의 태권소녀 차서동 역부터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잘생쁨’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의 정해성 역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김규선만의 색을 뚜렷하게 보여줬다.

    특히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쳐 주목을 받아왔던 김규선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배우 김규선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