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헤어핏 커버 쿠션, 25일 CJ오쇼핑 론칭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25일 CJ오쇼핑을 통해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헤어핏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헤어 라인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장점은 부각하고 결점은 보완하는 메이크업의 개념을 헤어 제품에 적용한 것이다.

헤어핏 커버 쿠션은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에 어울리는 깔끔한 헤어 라인을 연출하는 것을 돕는다. 파우더 타입의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깔끔하게 오랜시간 유지된다. 전문가의 세심한 브러시 터치감을 구현한 부드러운 하트 모양의 퍼프로 자라난 뿌리 새치와 빈모를 커버할 수 있는 뛰어난 발색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니하우스 헤어쿠션은 자연모와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다크브라운`과 염색모, 밝은 모발에 추천하는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외출시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 땀, 오일 3중 프루프 효과로 최대 38시간 동안 헤어 상태를 유지해 주는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다.

제니하우스 비주얼디렉터 김현숙 대표원장은 "헤어 쿠션에 내장되어 있는 하트 모양 퍼프의 넓은 면을 이용해 넓어진 가르마, 빈모를 커버하고 퍼프를 뒤집어 모서리 부분으로 헤어 라인과 구레나룻의 빈 곳을 채워 작고 또렷한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25일 오후 2시 30분에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론칭 특별 패키지 `본품 2개, 리필 3개, 버킷백 1종`을 선보인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