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지만 아름답다’ 양정승, 日 삿포로 올로케 ‘아름다운 이별(불멸의 사랑2)’ 뮤직비디오 호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양정승의 새 스페셜 싱글 ‘이터널 러브(Eternal Love)’ 타이틀곡 ‘아름다운 비밀(불멸의 사랑2)’ 뮤직비디오가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병헌, 김승우, 황수정, 김정은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비밀’ 뮤비 또한 일본 삿포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다수의 뮤직비디오 및 CF 작품을 연출한 Andy.K(본명 장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보이그룹 블랑세븐(BLANC7)의 신우가 남자주인공을 맡아 더욱 관심을 모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현지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슬프지만 아름다운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담아냈다.
마치 그림을 보는 듯한 삿포로의 설경과 남녀주인공의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러브스토리, 감성을 적시는 양정승의 애절한 보컬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을 뮤직비디오 속으로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더불어 지난 24일 오후에는 양정승의 ‘아름다운 이별’ 녹음실 라이브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양정승은 가성, 진성, 흉성, 두성 등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남성 보컬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음역대의 고음 또한 안정적으로 소화하는 등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양정승의 새 스페셜 싱글 ‘이터널 러브’ 타이틀곡 ‘아름다운 비밀’은 지난 1998년 양정승의 프로듀싱으로 발매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조성모의 1집 후속곡 ‘불멸의 사랑’ 그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9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마이너 계열의 멜로디와 반전 가득한 가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