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조빈, 온라인 게임 캐릭터 출시 이어 광고 영상 등장까지 ‘화제’


노라조 조빈이 온라인 게임 광고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지난 24일 조빈이 등장하는 넥슨의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광고 영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 판으로 바꿔달라는 손님들의 요청에 새 판을 외치며 등장한 영상 속 조빈은 파마 머리에 붉은 립스틱, 코 옆에 점을 찍은 중년 여성의 모습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꽃무늬 상의와 앞치마 위로 군 베레모를 쓰고 모습을 드러낸 조빈과 군복을 잘 차려입은 군인의 모습을 한 조빈이 차례로 등장했고 이 모든 조합을 조빈 특유의 코믹한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은 핵인싸 비주얼 조빈의 캐릭터를 출시하며 화제를 모았고, 조빈이 출연해 활약을 펼친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하며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조빈은 노라조 멤버 원흠과 함께 국내를 대표하는 사이다 음료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며 주목 받은데 이어 이번 온라인 FPS게임에 맥주, 슈즈, 헤어 케어 브랜드 등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한편, 강렬한 존재감으로 광고계 핵인싸로 떠오른 조빈은 2019년에도 계속해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