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19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위한 패키지 85%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과목별 인강과 교재를 따로 구매하면 4~500만원에 달하는 두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은 족집게식 인강/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이용권, 멀티강좌, 교재 E북 등 각종 추가혜택까지 포함돼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평가 받는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평생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하루 평균 학습시간이 1~2시간인 사람, 공부를 중단했다가 다시 시작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 안정적인 시험대비를 원하는 수험생 등에게 추천된다.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하는 게 가능하다. 하루 2~3시간씩 학습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수험생 등이 수강하기 알맞다.

두 패키지의 골자인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가 그룹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핵심포인트 위주의 족집게식 인강, 교재로 제작돼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높은 효율로 학습할 수 있으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의 경쟁력 강화 및 업무범위 확대에 유용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 학습하기에도 좋다.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온라인 문제들을 무제한 제공하며, 멀티강좌와 교재 E북은 학습자가 언제 어디서나 중요 내용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이해 및 암기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 과정에 관한 전문적인 우수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