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이오니아, 한림병원과 유전자검사서비스 공급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이오니아, 한림병원과 유전자검사서비스 공급계약 체결
    바이오니아는 의료법인 인성의료재단의 한림병원과 유전자검사서비스 진투라이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진투라이프는 보건복지부가 고객직접의뢰(DTC)를 허용한 탈모 비만 피부 등과 관련한 12가지 항목의 검사가 가능하다.

    한림병원은 조기 암 진단 장비 'PET-MRI' 장비를 갖춘 암 케어 센터를 운영하는 등 질 높은 진료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하는 의료기관이란 설명이다. 이번 진투라이프 서비스 계약을 통해 건강검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검진 결과를 제공해 맞춤형 건강관리를 구현할 계획이다.

    진투라이프 서비스는 3일 이내에 결과를 제공한다. 유전자검사의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제13회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전문서비스 바이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한오 바이오니아 사장은 "세계 DTC 시장 규모는 2022년 4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며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사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엔에이링크, 중국 진출 기대감에 '강세'

      디엔에이링크가 중국 시장 진출 기대감에 상승세다. 15일 오전 9시3분 현재 디엔에이링크는 전날보다 280원(6.80%) 오른 4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디엔에이링크는 이날 중국 산동퍼펙트그룹과 ...

    2. 2

      캔서롭, 엠제이셀바이오·명지병원과 면역항암제 공동 연구

      캔서롭은 2020년 비전 선포식에서 차세대 면역항암세포치료제 개발을 위한 중장기 사업계획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자회사 엠제이셀바이오, 협력기관 명지병원과 공동 연구개발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협업 체제를 구축한다...

    3. 3

      종근당, 2019년 연구개발 성과 기대-하나

      하나금융투자는 15일 종근당에 대해 연구개발 성과가 도출될 시기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5만원을 유지했다. 선민정 연구원은 "종근당의 이중항체인 CKD-702는 미국에서 전임상이 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