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학원, 369 맞춤합격 시스템으로 새로워진 `2020 재수정규반` 모집
2019학년도 수능 만점자 9명 중 6명을 배출한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 명문 브랜드 메가스터디 학원이 `2020학년도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 학원 재수정규반은 `369 맞춤합격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여기서 369는 각각 3번의 장학제도, 6단계 학습 커리큘럼, 9회의 실전 모의고사를 의미한다.

메가스터디 학원 팀플 장학은 기존의 입학, 졸업 성적 우수자에게만 지급되던 장학금을 매월 시행되는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도 지급하며 혜택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이를 통해 재원생 전원에게 장학금 수령의 기회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는 데에도 큰 힘이 되고 있다. 2010년부터 시행된 팀플 장학제도는 현재까지 누적 장학생 12,554명, 누적 장학금 361억 2천만원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메가스터디 학원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통해 업계최초 재수생의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6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도입했다. 일반 학원의 3학기제와 달리, 6·9월 평가원 모의고사와 수능 직전대비 단계를 추가하여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수능 실전 감각을 높이기 위한 모의고사 시행 체계도 더욱 강화되었다. 메가스터디 학원이 자체 개발한 모의고사는 물론, 대성학원과 콜라보로 진행되는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까지 연 9회 시행하여 수능 직전까지 재원생들이 실전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의 경우 전국 최상위권과의 성적 경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재수생들 사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 학원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강동, 강북, 노량진, 서초,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통학학원에서 현재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에 있다. 기숙학원은 2/9(토), 통학학원은 2/11(월)에 개강 예정이며 모집 요강 및 자세한 내용은 각 직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