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제이에듀,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 `지역 분원 사전예약 신청`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처럼 경제력과 정보력에 따라 성적까지 좌우되는 요즘 대입은 부모까지 함께 참여해야 하는 대과정과도 같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한 대입 관련 설명회 등이 성행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영어교육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입전략설명회를 마련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6일 강남 진선여고 회당 기념관에서 실시되는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엄마가 스펙이다`는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인 서울 입시설명회로 대입 전략과 함께 내신을 뒤집을 수 있는 스펙 쌓기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해당 설명회는 `엄마가 스펙이다`라는 슬로건을 채용해 현 대입 전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하며 학부모님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입시 정보들을 제공하여 자녀의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는 공식 사이트 오픈 이후 단 10일만에 현장 참석 사전 예약 신청 인원 2000명을 돌파하며 조기 마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한 예약자 전원에게는 전국 모든 대학의 자료를 약 900페이지 분량으로 담은 4만5000원 상당의 `입시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조기 마감으로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020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직영점 70여 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역 분원에 대한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 중이다. 또한 예약 신청자 중 각 학원 별 선착순 30명에게는 설명회 참석 예약자에게 제공되는 입시자료집을 동일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쓰리제이에듀 현승원 대표는 "매년 급변하고 있는 대입 전형에 대해 제대로 된 정보를 얻을 기회가 많지 않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이 많다, 부모님의 정보력이 자녀의 대입 전략을 세우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확실하게 대비하기 위해선 보다 확실한 대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설명회가 필요하다"며 "쓰리제이에듀의 2020 대입전략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길 바라며 미처 신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전국 지역 분원을 통해 생중계 라이브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 지역 학원 잔여 좌석 및 신청 여부는 `엄마가 스펙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