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써겐, 13일 새 싱글 ‘아내에게’ 발매…싱어송라이터 김꽃 피처링


뉴런뮤직의 래퍼 겸 프로듀서 원써겐(1sagain)의 새로운 싱글이 오늘 발매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원써겐의 새 디지털 싱글 ‘아내에게’가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 8월 발매한 ‘Be My Day (feat. 김호연)’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아내에게’라는 곡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원써겐이 아내에게 하고자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폴킴의 히트곡 ‘너를 만나’ 작곡가 조셉케이(Joseph K)와 또 다른 뉴런뮤직의 수장 도니제이(Donnie J)가 작곡에 참여했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최근 성황리에 단독 콘서트를 마친 실력파 보컬 김꽃이 피처링으로 나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읖조리듯 담담히 편지를 읽어 내려가는 듯한 원써겐의 랩과 러닝타임이 지날수록 극적인 감정을 더하는 편곡이 인상적인 원써겐의 새 싱글 ‘아내에게’가 어떠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폴킴, 픽보이, 수안 등이 소속된 뉴런뮤직의 수장 원써겐은 지난 2007년 `이별후애`로 데뷔해 본인이 쓴 곡들로 채워진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며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았다.

한편, 아내를 향한 원써겐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낸 곡 ‘아내에게’는 13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