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병준 "시중에 대통령리스크 얘기…경제 꼼꼼히 챙겨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병준 "시중에 대통령리스크 얘기…경제 꼼꼼히 챙겨야"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은 13일 "문재인 대통령이 경제의 거시 지표가 괜찮다고 했는데 대통령이 자꾸 이러니까 시중에서 대통령 리스크를 안고 있다는 말이 나온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 회의에서 "문 대통령이 공무원들과 이야기하면서 최저임금의 인상 속도가 빠르냐고 물었는데 의아하다.

    실제 고통은 사업하고, 가계운영하는 중소상인들이 안고 있으며 그런 분들과 대화 하면 금방 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서민의 삶과 경제 상황을 좀 더 꼼꼼히 실질적으로 챙겨달라"고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지난 11일 치러진 원내대표 경선과 관련, "계파를 가로지르는 크로스보팅이 많아 탈계파의 승리라고 본다"면서 "의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독립된 개체로서, 헌법기관으로서 정책 기능을 다 할 때 국민이 우리를 이해하고, 지원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나경원 "탄력근로제 확대 위한 12월 임시국회 소집 추진"

      "고용세습 의혹 국조 해야…정개특위 활동기한 연장 논의도 필요"계파 뛰어넘는 폭넓은 지지로 당선 강조…"화이불류" 다짐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13일 "탄력근로제의 단위 기간 연장에 대한...

    2. 2

      한국당 원내대표에 나경원 … 전원책 "김무성·김병준 영향력 줄어들 것"

      전원책 변호사는 자유한국당 새 원내 사령탑에 나경원(서울 동작을) 의원이 선출된 것에 대해 "앞으로 김무성 의원의 영향력이 줄어들고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도 위축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 변호사는 11일 C...

    3. 3

      나경원 "문재인정부 실정 막고 지켜야 할 가치 지키겠다"

      "헌법 가치 파괴 시도 있어…하나로 뭉쳐야"자유한국당 나경원 신임 원내대표는 11일 "문재인정부의 실정을 막아내고 우리가 지켜야 할 가치를 같이 지켜가겠다"고 말했다.나 의원은 원내대표로 선출된 직후 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