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엑토인더마크림, 미세먼지 등 유해요소로부터 피부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기능 갖춰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으로 인한 유해요소가 피부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 보습크림을 바르면 오히려 먼지를 더 끌어당김으로써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최근 미세먼지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효과를 가진 제품들이 코스메틱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안티폴루션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엑토인 더마크림이 대표적이다.

엑토인 성분은 극한지역에서 살아가는 미생물이 자기방어와 생존을 위하여 만들어낸 천연 스트레스보호분자로, 100% 천연 다기능 활성성분(아미노산 추출물)이다.

엑토인은 주변 물분자와 결합하여 Ectoin수분착화물을 생성하는 원리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이 수분착화물이 미세먼지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과를 발휘한다.

엑토인더마크림은 EWG 1등급(그린성분)성분으로서 사용상 안전성까지 우수함을 인정받아 임산부와 영유아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개발국인 독일을 포함한 유럽에서는 악건성, 피부트러블환자에게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있고 여드름 자국이나 색소, 기미, 민감피부, 홍조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응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출시된 엑토인더마크림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독일 본사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비톱코리아 관계자는 "엑토인 더마크림은, 그 간 용량 대비 비싼 가격으로 인해 쉽게 접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엑토인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존(30ml)대비 1.7배 많은 대용량(50ml) 제품이 출시된 만큼 피부 건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엑토인 더마크림7% 50ml의 제품 출시일은 12월 26일이며, 제품출시기념으로 엑토인더마크림 7% 50ml 와 3.5% 50ml 제품을 기존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는 11번가 비톱코리아, 닥터스픽스토어, 스킨프리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