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 777’ 쿠기, 7일 새 미니앨범 ‘EMO #1’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쿠기(Coogie)의 새 정식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쿠기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EMO #1’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Feat. 박재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쿠기(Coogie)’ 이후 7개월 만에 발매되는 쿠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흐르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우리의 사건 및 관계, 그로 인한 여러 감정(EMOTION)을 수록곡들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타이틀곡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는 쿠기의 매력적인 싱잉랩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과거 자신이 겪었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재치 있는 라임이 인상적이다. 특히 박재범이 피처링을 맡아 쿠기와 절묘한 케미를 이뤄내며 듣는 이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쿠기는 타이틀곡에 대해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강렬한 래퍼로서의 모습을 자주 보여드렸다면 이번 앨범과 타이틀곡에서는 조금 더 감성적인 싱잉랩으로 또 다른 음악적 컬러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제가 예전에 실제로 느꼈던 감정들을 ‘저스틴 비버’라는 제목을 통해 노래했다. 많은 분들이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쿠기의 새 미니앨범 ‘EMO #1’에는 ‘EMO’, 피치(PEACH)’, ‘립스(!!!!LIPS!!!!)(Feat. 우원재)’, ‘와이피(Wifey)(Feat. CHANGMO)’, ‘카네기(Carnegie)(OLNL)’, ‘Feat. Weekend’까지 아티스트의 다양한 개성과 색깔이 담긴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우원재, 창모, 오르내림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피처링 라인업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쿠기의 새 미니앨범 ‘EMO #1’ 전곡은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