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만으로 입학 가능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 2019년 신입생 모집
별다른 실기전형 없이 면접만으로 입학이 가능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은 국내 최고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과정으로 국민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유능한 스포츠지도자와 건강관리 지도자를 양성하는 전공이다.

이론과 실기교육을 균형있게 교육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정확하고 올바른 지식 및 실기능력을 지도하고 있으며 재학 중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취득 지도 및 동아리 운영 등을 통해 학위취득 전까지 최소 1~2개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해당 자격증을 학점으로 인정받는 등의 혜택도 누리고 있다.

학습비 또한 한학기 약 223만원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실습수업 및 체육대회 행사비 등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별다른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며 자격증 학점인정 등을 통해 빠르면 3년 안에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면에서도 효율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수시나 정시 합격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학위취득시간 단축 등의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수시 정시 대안으로 학점은행제 과정을 찾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 임상호 교수는 “스포츠건강학전공에서 학위취득 후 대학원 진학, 국가대표선수활동, 전문분야취업 등 다양한 진로가 있으며 그 중에서도 선수활동을 많이 하는데 김광모 선수는 핀수영선수권대회 우승 및 아시아신기록을 달성했다. 그밖에도 세계 유니버시아드 여자하키 우승, 아시아 보디빌딩, 휘트니스선수권대회 준우승, 국제요트대회 우승 등의 다양한 선수들이 업적을 남기고 있다”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은 현재 2019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12/15(토) 신입생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스포츠건강학전공 홈페이지와 행정실로 문의할 수 있으며, 스포츠건강학전공 외에도 사회복지학전공, K뷰티산업융합학전공, 의상디자인학전공, 부동산학전공, 경영학전공, 영상영화학전공, 무역학전공(학습과정)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