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어학원, 12월 6일부터 초등부 대상 입학설명회 실시
몰입형 영어 교육으로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즈어학원이 12월 6일부터 초등부 대상 입학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라이즈코리아 초등부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11월에 진행한 유치부 입학설명회 참여가 사전 예약 마감되고, 마감되지 않았던 캠퍼스도 현장 등록으로 문전성시를 이룬 만큼, 초등부 설명회도 조기 예약 마감이 예상된다”며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한 후 빠르게 예약한 후 설명회에 참석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85개 도시에 캠퍼스를 둔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인 라이즈코리아는 2014년 국내 론칭 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라이즈 영어학원의 교육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향상할 수 있는 영어 유치부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K’와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갖춘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S’로 구분된다.

여기에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고, Book Report 및 Summary, 선생님과의 Speaking, Debate 등이 가능한 ‘RISE BT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 이은진 대표는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하는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교육은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와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라며 “R&D 센터를 통해 학생들의 흥미 분야와 특성을 고려한 교재와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초등부 입학 설명회는 ▲12월 6일(목) 강남, 분당 ▲12월 7일(금) 청라 ▲12월 11일(화) 관악 ▲12월 12일(수) 일산마두 ▲12월 13일(목) 강서, 부천, 성동, 서초 ▲12월 14일(금) 일산중산 ▲12월 18일(화) 광진 ▲1월 9일(수) 위례 ▲1월 15일(화) 동탄2 ▲1월 16일(수) 송파 ▲1월 18일(금) 광교, 죽전 등 각 캠퍼스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