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차은우-김재영-박규영 출연. 정규 5집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정규 5집 [05]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Prologue(프롤로그)를 공개했다.
4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를 알린 어반자카파의 새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전체적인 무드를 담아낸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23일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차은우와 함께 유망주로 손꼽히는 대세 배우 김재영과 박규영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는 사무실 안에서 박규영과 함께 손전등으로 장난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차은우와 허무한 표정으로 쓸쓸히 회사 복도를 걷는 김재영의 모습이 교차되며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차은우와 박규영이 함께 손을 잡고 뛰어가는 등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반해 김재영은 울먹이는 모습으로 더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각각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정규 5집 [05]의 더블 타이틀 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 배우의 연기와 어반자카파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더블 타이틀 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뜻대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6시 정규앨범 [05]를 발매하는 어반자카파는 12월 1,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8,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1월 말 정규앨범 [05] 발매와 함께 12월 한 달 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