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퍼블리싱, 초등초급 리딩학습서 슈퍼이지리딩 개정판(3rd) 출간
영어교육 에듀테크기업 ㈜웅진컴퍼스의 ELT 브랜드 ‘컴퍼스퍼블리싱’ 이 초등 초급리딩 시리즈 슈퍼이지리딩 (Super Easy Reading) 3번째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슈퍼이지리딩 시리즈는 2005년 첫 출간부터 14년이 지난 지금까지 Compass Publishing의 ELT 대표주자이자 출간초기 타 출판사에서 벤치마킹하여 유사한 교재로 펴낼 정도로 인기와 파급력을 가진 리딩학습서이다. 파닉스와 기본 단어를 숙지하고 있는 초등 저학년 수준에 맞는 짧고 간결한 문장이 전 단원에 걸쳐 반복됨으로써 문형을 활용, 확장하는 훈련이 강조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3번째 개정판 역시 Super Easy Reading이 지닌 강점은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맞게 개정되었다. 이번에 반영된 주요 개정사항은 리딩에 집중된 교재 지문과 액티비티로 교체, 짜임새 있는 학습 흐름 강화되어 “Extra” & “Bonus” 항목 추가 및 영상 접목 본문페이지 음원, 영상 QR code 삽입으로 스마트기기 활용 듣기 가능 흥미를 유발하는 코믹스 느낌의 Fun 요소 디자인 적용 및 통일성 개선이다.

일반적인 리딩교재와 달리 컴퍼스퍼블리싱의 차별화된 특징인 온라인학습 프로그램 <클래스부스터>가 지원되어 교재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확장된 형태의 게임화 액티비티를 할 수 있고 학습 과제 형태의 홈스쿨 자기주도학습도 가능하다.

Super Easy Reading 출간과 동시에 상위 레벨인 Very Easy Reading 교재도 4번째 개정판이 발간되었다. 개정 방향 및 내용은 동일하며 컴퍼스퍼블리싱을 대표하는 리딩 교재 중 하나이다.

새롭게 개정된 ‘슈퍼이지리딩’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사용 디지털 수업 도구·학습 관리 프로그램 ‘산타클래스’ 에서 전체페이지 e북 형태로 확인 가능하며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pass Publishing은 원서형 영어 교재 출판 및 온·오프라인 영어 콘텐츠를 자체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 40여개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8년 300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비롯, 매년 해외에서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