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바야시 하루핫팩`,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한파 대비하세요"
지난해, 사상 초유의 한파가 찾아오며 핫팩과 손난로, 발팩 등 매출이 급상승했던 것에 이어 올해에도 작년과 다름없는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방한용품 마련을 서두르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 가운데, 일본 고바야시 제약사가 제조해 보온 기능이 뛰어난 핫팩으로 사랑받았던 `고바야시 하루핫팩`이 영국 No.1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소식을 알리면서, 더욱 다양한 곳에서 하루핫팩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고바야시 하루핫팩은 붙이는 핫팩과 손난로형 핫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붙이는 하루핫팩의 경우 접착력이 뛰어나고 14시간 지속돼 하루 내내 붙여도 옷에서 잘 떨어지지 않으며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열기로 끝이 말려 올라가는 이물감을 개선하고 사용감이 좋아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손난로형 핫팩은 최고온도 58도, 14시간의 지속력을 유지하며 주머니에 넣고 사용하면 오랜 시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하루핫팩은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과 더불어 11월 23일부터 롯데마트, 이마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총 16개 지점의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하루핫팩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고바야시 하루핫팩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과 동시에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 이마트와 롯데마트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다만 최근 유사 브랜드에서 하루핫팩의 패키지를 모방한 제품을 다수 출시하고 있는 만큼 하루핫팩 선택 시에는 제품의 패키지를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