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보컬 퀸’ 태연, 해외 투어 포문 열다…홍콩 콘서트 성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컬 퀸’ 태연, 해외 투어 포문 열다…홍콩 콘서트 성황


    ‘믿고 듣는 보컬 퀸’ 태연이 홍콩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s...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태연 콘서트) 해외 투어의 포문을 연 홍콩 공연은 지난 17일 오후 7시(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에서 열렸으며, 올라이브 밴드 연주와 어우러진 고품격 라이브, 다채로운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웰메이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태연은 한국 솔로 여가수로서는 처음으로 홍콩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인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막강 티켓 파워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으며, 작년 6월 공연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홍콩을 다시 찾은 만큼,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태연은 ‘I’(아이), ‘Why’(와이), ‘Fine’(파인)’, ‘Rain’(레인)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 6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썸띵 뉴) 전곡 무대, 신곡 무대 등 약 2시간 30분 동안 총 24곡을 선사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관객들은 태연에게 환호하고 한국어 가사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I’ 무대에서는 ‘탱덕질엔 출구란 없다!’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 이벤트를 펼쳐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태연은 오는 12월 1~2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