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라벨르앙’,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위한 압박스타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벨르앙’,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위한 압박스타킹
    하루 종일 한 자세를 유지하면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다. 서서 일하는 마트직원, 면세점, 승무원 등의 직업군 외에도,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군들 역시도 한 자세를 오래 유지하며 일을 하게 되어 다리저림과 붓기로 불편을 겪는 상황도 잦다.

    다리가 붓게 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서 다리가 무겁고 저린 불편감 뿐만 아니라 방치할 경우 하지정맥류 등의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때, 다리 정맥 혈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주는 역할을 하는 압박스타킹은 착용만으로도 불편감을 완화해 줄 수 있어 병원을 찾기에는 고민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운컴퍼니의 뷰티앤헬스 브랜드 ‘라벨르앙’에서는 압박스타킹(Compression Stockings)의 은 기존의 의료용 압박스타킹과는 다르게 두께, 컬러 등 일상생활에서 아름다움을 위해 착용하기에도 좋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일반적으로 압박을 주기만 하는 압박스타킹은 혈액순환에 해롭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라벨르앙’의 압박스타킹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단계별로 압박의 강도를 조절하여 오히려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압박스타킹이다.

    라벨르앙에서 판매하는 압박스타킹은 의료기기로 유명한 독일 회사의 자회사에서 생산된 압박스타킹으로 단계적 압박을 통해 다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타킹은 여성만 신을 것이라는 통념과 다르게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압박스타킹이다.

    무릎, 허벅지, 팬티형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발가락 막힘과 열림, 누드톤과 블랙의 색상 선택까지 선택권이 넓은 것이 라벨르앙에서 판매하는 압박스타킹의 가장 큰 특성이다. 또한 사이즈 역시 1~8까지 다양하여 다양한 체형의 사람들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착용 가능하다.

    ‘라벨르앙’에서 판매하는 압박스타킹은 온전하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정확한 사이즈 측정이 중요하다. 발목의 가장 가는 부분과, 종아리의 가장 두꺼운 부분의 둘레를 줄자로 측정하여 1~8까지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골라야 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