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 뮤직비디오 1차 티저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월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네이처가 새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시계바늘이 움직이는 소리를 연상케 하는 기계음과 네이처 멤버들이 교실로 하나씩 등장하며 시작하는 ‘썸’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에서 네이처 멤버들은 컬러풀한 스쿨룩의 의상을 입고 책상에 앉아 무언가를 기대하듯 박자를 맞추고 있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에 어울리는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한껏 멋을 낸 네이처 9명이 책상을 두드리며 앉아있는 모습과 현란한 보드 실력으로 교실을 누비고 다니는 네이처의 여신 오로라가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1차 티저 마지막에는 스쿨룩에서 파티룩으로 의상을 변경한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 뒤로 11월 22일 12PM 이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음원 발매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는 22일 음원 발매일에 맞춰 강남구 신사동 640아트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의 쇼케이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처의 데뷔 후 첫 쇼케이스이자새 멤버 로하가 합류한 뒤의 첫 무대로서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