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송종국 고소 예고 "하고 싶은 말 참았다" 악플러에 경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종국 고소 예고 "하고 싶은 말 참았다" 악플러에 경고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송종국은 지난 13일 tvN 예능 `둥지탈출3`에 전처 박잎선이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이 또 다시 온라인에서 거론되자 "좋지 않은 일로 의도치 않게 검색어 1위를 하게 된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그동안 하고 싶은 말들을 참았던 부분들이 많았다"면서 악플에 대해 운을 뗐다. 송종국은 "타인에겐 보이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지 않겠습니까?"라면서 "저와 아이들은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만나며 등하교 역시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왕래하며 유대감을 쌓고 있다. 아빠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 중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송종국은 "그러니 부디 일부 악플러분들도 아이들을 생각해서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아울러 "현재도 변호사와 함께 검토 중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송종국은 같은 날 방송한 유튜브 꽁병지tv 채널을 통해서도 "지아 지욱이가 SNS를 보면서 상처 받을까 봐 걱정된다"면서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지아 지욱이가 많이 커서 다 안다. 당해보니까 본인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며 고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송종국 고소 (사진=tvN 방송화면)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