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연말을 맞아 미국, 중국 등에서 다양한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광군절)`와 같은 글로벌 쇼핑 시장이 열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마다 매년 행사가 진행된다는 점에서 관심도가 높다. 행사 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제품의 할인 폭이 넓어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높은 구매율을 보이는 것은 전자 제품, 가구 등 고가의 제품들이다. 그 중에서도 매트리스는 국내 매트리스보다 뛰어난 기능성과 저렴한 가격에 매년 많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직구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섣불리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매트리스는 사람마다 느끼는 최적의 푹신함이나 촉감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에 최근에는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계도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수면 전문가를 통한 1:1 맞춤 컨설팅으로 고객들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해주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가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업체의 제품은 미국 현지 친환경 메모리폼 안전 검증 `CertiPUR-US`를 통과한 제품들로 유해 성분 걱정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체감, 탄성, 품질 등을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확실하게 브랜드별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맞춤 매트리스만을 추천하고 있다"면서 "모든 매트리스는 2개월 이내에 생산된 것들로 생산 연월이 확실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쇼룸을 방문해 체험,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바이의 쇼룸은 의정부점, 수원점, 안양점,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6개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 내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는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이스트맨하우스, 드림헤븐, 크라운쥬얼 등 총 10개로 구성돼 있다. 각 쇼룸에서는 수면 전문가를 통해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