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중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하 누나홀닭)이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한 수익성과 안정성을 높이 평가 받으며 떠오르는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경영의 안정성을 중시하는 착한 브랜드를 표방함과 동시에 가맹점의 수익율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Real 프랜차이즈, 평생 직장을 창업하다!"라는 슬로건의 누나홀닭은 평생직장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보장한다. 원재료 파동에도 일정한 육계 공급가와 함께 브랜드의 가장 최우선의 원칙으로 삼아 기존 매장의 매출에 피해가 갈 것 같으면 출점을 허가해주지 않는 상권보호 정책은 기본이다. 이와 더불어 매출이 하락하게 될 경우에는 원인을 분석한 후 새로운 마케팅 정책을 제시해 매출 회복을 돕는 지점 담당 슈퍼 바이저가 꾸준한 흑자 경영의 멘토가 되어준다.

이와 같은 가맹점을 생각하는 마인드를 가진 본사 자체로도 큰 장점이 된다. 그러나 누나홀닭은 이에 더해 대부분의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러한 매출의 배경에는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로 트렌드를 따라가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려는 본사의 노력과 낮은 원가율이 있다.

치킨과 한국의 쌈 문화를 결합한 `쌈닭` 메뉴와 눈으로 한 번 더 즐길 수 있을 만큼 화려한 `플래터` 메뉴 또한 본사가 개발한 신메뉴로써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들을 비교적 낮은 원가율로 판매하다 보니 보다 많은 수익이 남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누나홀닭의 한 관계자는 "창업은 대부분 새로운 생계 수단의 길로 시작하게 되는 것인 만큼 수익성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사는 그 점을 깊이 이해하고 있기에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정책을 펴며 진정한 평생직장을 여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는 5無 정책도 눈길을 끈다. 누나홀닭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물류이행보증금, 재계약비 전액을 면제하며 초기 창업 자금의 압박을 덜어주고 있다. 이에 더해 인테리어 또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다이렉트 시스템을 도입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렇듯 각종 혜택과 안정성, 수익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의 창업 문의는 누나홀닭 홈페이지 1:1 문의는 물론 유선상으로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