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트루디(Truedy)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트루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를 공개한다.
`루드(RUED)`는 `Rude`와 `트루디(Truedy)`를 합친 합성어로,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를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으로 진정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려는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Feat. Avec Plaisir)`는 제목 그대로 매우 특별한 트루디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곡이다.
`베리 레어(Very Rare)’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루드(RUED)`의 애티튜드와 콘셉트를 함축하는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Feat. Avec Plaisir and Sebibadboy)`, 트루디가 헤이터들에게 고하는 `잇츠 낫 페어(It`s Not Fair)`, 도시의 밤에서 영감을 얻은 `원더 나잇(Wonder Night)(Feat. DJ Friz and Kaya)`,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가 아닌 김진솔로써 노래하는 곡 `넌 날 몰라(Feat. Kaya)` 등 다양한 트랙들이 수록돼있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 뮤비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컬러 수트를 입은 트루디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으며, 강렬한 힙합 비트에 트루디의 파워풀한 래핑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높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 트루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는 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는 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와 수록곡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