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케어젠, 더 좋아질 4분기 실적"-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금융투자는 7일 케어젠에 대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이 이어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7000원을 유지했다.

    올 3분기 실적은 무난했다.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23억원과 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와 20.0% 증가했다. 매출 성장폭이 크지 않았던 요인은 주요 수출 지역인 러시아·독립국가연합(CIS) 매출이 비수기 영향과 매출채권 관리 등으로 69% 감소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안주원 연구원은 "2018년 실적은 전년 대비 15.3% 증가한 667억원의 매출과 26.3% 늘어난 400억원의 영업이익을 전망한다"며 "4분기는 전통적 성수기며, 최근 '프로스톨레인B' 시리즈 4종이 병 형태로 중국 화장품 등록이 완료되면서 중국 매출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내년 초에는 필러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올 것이며, 혈당조절 음료인 디글루스테롤에 대한 기대감도 유효하다고 봤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바이오에피스 콜옵션 행사…바이오로직스·바이오젠 공동경영 체제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미국 바이오젠과 맺은 삼성바이오에피스 주식 콜옵션 계약에 따른 자산양수도가 7일 종결된다고 6일 공시했다.계약에 따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다음날 삼성바이오에피스 주식 922만6068주를 바이오젠에 양...

    2. 2

      동국제약, 印尼 라오스댐 붕괴사고 현장에 의약품 3억원어치 전달

      동국제약이 지진과 해일로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와 라오스댐 붕괴 지역의 이재민에게 약 3억원어치의 의약품을 전달했다고 6일 발표했다.전달한 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을 포함한 일반의약...

    3. 3

      싸이토젠 "살아 있는 암세포 포획 기술 세계 최고...항암제 개발 패러다임 바꿔놓겠다"

      “혈액 속 살아있는 암세포를 포획하는 기술은 세계 최고입니다. 바이오 분야에서 삼성전자 같은 글로벌 일류회사로 키워내겠습니다.” 바이오 벤처기업 싸이토젠의 전병희 대표(60)가 밝힌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