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압도적 티켓 파워’


보컬그룹 다비치의 연말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2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다비치의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이 지난 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가운데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로써 다비치는 매 연말 공연마다 놀라운 티켓 파워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믿고 보는 다비치 콘서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다비치의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팬들의 티켓팅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다비치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은 겨울과 어울리는 다비치만의 따뜻한 감성과 다양한 레퍼토리, 환상의 하모니로 이뤄진 라이브 무대들로 관객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정규 1집 `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한 다비치는 그간 `슬픈 다짐`, `사랑과 전쟁`, `8282`, `사고 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시간아 멈춰라`, `너 없는 시간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낳으며 최고의 여성 듀오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졌다.

한편, 다비치의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은 12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