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고객감동대상 수상 기념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할인 판매 진행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농담이 농담이 아닌 진담이 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추운 날씨에 야외 보다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시기인데다가 특히 푹신한 침대와 이불에서 빠져나오기 싫은 마음에 만들어진 말이 굳혀졌다.

이처럼 집에 있는 시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이 늘어나면서 고급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했다.

이에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객감동대상 수상 기념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할인 품목 대상에 포함해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급 매트리스 중 씰리매트리스는 13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한 침대 전문 브랜드이다.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고급 매트리스로 이름을 알렸다.

고가의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촉감을 느껴보는 등 체험해보고 구메할 수 있도록 하남점을 270평 대형 매장으로 이전해 대형 체험형 가구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트리스 이외에도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쇼파 식탁 가구도 많아 가구 쇼핑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 제품 대상 최저 30~73% 할인 진행 하며 자세한 위치 정보와 제품 정보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