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디자인, 새로운 패턴·디자인 가미된 바닥 배수구 출시 예정
- 아쿠아드레인(에이디디자인), 바닥배수구 (아쿠아헥사드레인) 디자인 출시와 2019년 인테리어의 핫 트렌드 아이템 양산화

아쿠아드레인(에이디디자인)은 국내외에 없는 새로운 패턴과 디자인이 가미된 바닥배수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제품의 양산 단계이며, 주문자를 모집하여 인테리어 업체들에게 먼저 판매를 진행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아쿠아헥사드레인이라는 제품으로, 육각형 배수구 형태로 보다 물이 잘 빠지는 동시에, 인테리어 마감효과가 우수하다. 디자인 및 기능성은 전 제품에 비해 30% 향상되었으며 물 배출은 국내 최대 기록인 60리터를 1분에 배출할 수 있는 바닥배수구다.

최근 육각형 타일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육각타일과 가장 환성적인 조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쿠아헥사드레인은 전문 타일러와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판매가 될 것이며, 다양한 연구와 디자인 전문가와 협력하여 6각형 배수구를 통해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바닥을 타일과 함께 연출할 수 있다는 결과를 이끌어 냈다.

지속적으로 고급화 제품을 개발/양산하여 국내에서 모던&디자인 바닥배수구로 국내 1위를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외의 호텔, 리조트 프로젝트 및 공사, 리모델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공되고 있다.

이번 아쿠아헥사드레인은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고객과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난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전문가용 제품으로 나왔다. 배수구의 중심에 제품을 안착하여 설치하고, 그 주위로 육각형 타일을 시공해 나갈 경우 더욱 완벽한 육각 타일과 조화가 우수하다. 또한, 사각 타일의 경우 육각형으로 타일을 육각형배수구(아쿠아헥사드레인)의 각으로 커팅할 경우 더욱 깨끗한 마감과 완벽한 타일과 조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쿠아헥사드레인은 12월 초부터 정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으로 통해서 판매 예정이며, 아쿠아드레인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 우선 구매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샘플 수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과 업체들이 신청하고 있다. 아쿠아드레인(에이디디자인)은 앞으로도 패턴 공부와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연구 개발하여 좀 더 고객의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할 것인가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작은 변화를 이끌어, 큰 그림과 인테리어를 만들어 내는 아쿠아드레인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고급화 브랜드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